9월 11일

개발/이론 2013. 9. 12. 09:48

※플랫폼 - 1.기반도구 2.세상은 플랫폼과 절차가 있다. 3.일반적으로 하드웨어

    4. 절차(프로그램)를 수행하기 위한 도구. 5.만들고자 하는 환경에 부합하는 도구

ex) 연극을 보기 위한 절차가 있고 배우등이 플랫폼 

※함수 - 1.구현 되는 내용을 숨긴다 2.코드의 간소화

※운영체제 - 함수의 입출력 관리

※API (Application Program Interface) - 응용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인터페이스

※Interface - 서로 다른 공간을 이어주는 매개체 (함수를 이용)

※출력 버퍼(Out Put Stream)를 만들고, Write -> 운영체제 -> 출력장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⤷여기까지 캡슐이라고 한다.

※Flush - 버퍼에 차있는것을 출력해달라고 하는 역할.

※자바는 2byte 코드를 사용 (유니코드)

※개체와 객체의 차이

1.소년이 야구공을 던지고 있다 (여기서 소년은 객체) - 실제적으로 존재 하고 있는 사람.

2.소년은 일반적으로 소녀보다 시끄럽다 (여기서 소년은 개체) - 객관적으로 예를 든 사람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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